OUR

MINISTRIES

"하나님의 선물이 되자" 이런  소원을 담아 기도하면서 도미니카 공화국에 도착했다.  이곳 사람들에게 하님의 선물은 세가지의 내용을 포함기로 했다.  첫째로 "영생의 선물" 이었다. 비록 가난하고 구차한 삶을 살더라도 이 세상을 떠날 때  천국에 갈 수 있다면 얼마나 감사하겠는가?  그래서 교회를 세우고 열심이 복음을 전했다. 많은 청년들이 회심하고 세례를 받았다. 10번의 교히를 개척햇고 지금은 8개 교회가 열심을 복음을 전하고 있다.  두번째는 "교육의  선물" 이었다. 교육은 앞으로의 사람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한도초중고등학교"를 세워서 교육의 기회를 제공했다.  지금은 인재를 양성하는 명문학교가 되었다.   세번ㅉ재는 "구제ㅔ의 선물" 이었다. 당장 배고프고 육신의 병으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필요한것은 먹을 것으로 주고 아픈 병을 치료해주는 것이다.  매년 여름이면 미주에 있는 여러 한인교회들과 연계해서 의료선교팀을 초치하여 의료선교사역을 했다. 많은 이들에게 의료서비스와 의약품을 제공했다. 

지 교회 개척사역

I'm a paragraph. Click here to add your own text and edit me. It’s easy. Just click “Edit Text” or double click me to add your own content and maake changes to the font. Feel free to drag and drop me anywhere you like on your page. I’m a great place for you to tell a story and let your users know a little more about you.

​국가 기도운동 사역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대하7:14)

"나라의 재앙을 막고 국가의 운명을 바꾸자"는  슬로건으로 기도자 7000을 모아서 기도하면 하나님의 응답이 있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시작된  도미니카 기도군대 운동, 7명이 모였고(Rev. Braulio Porte, Rev. Reynaldo Aquino, Rev. Javier Paulino, Rev. Lorenzo Mota King, Rev.Pedro Choi, Rev. Sharon de Choi, Lic. Estela Pena) 각각 10명의 기도군대 그룹을 만들었다. 그리고 그 70명은 다시 각각 10명의 기도군룹을 만들었고, 700명은 다시 각각 10명씩 기도의 동지들을 기도의 장소로 초청했다.  하나님의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이 딸을 고치기 시작하셨다.

Volunteer Groups

​교사,의사,전기,건축,컴퓨터등의 직업을 가진 분들중에 단기 도는 장기로 선교지에 와서 동역할 분을 찾는다. 관심있는 분은 연락바랍니다.

전도및 교회개척사역

예수 그리스도의 최대의 관심은 잃어버린 영혼이 하나님께로 돌아와서 구원을 받는 것이다. 선교사역의 핵심은 복음을 전하여 제자를 삼는 일이다.  코도미 선교회는 전도하고 교회개척하는 일에 사역의 우선을 둔다. 

1990년 1월 Iglesia El Amor de Jesus 개척.

 1990 9월  Iglesia Santiago 개척.

1991년 3월 Iglesia Canaan(가나안교회)개척.

1996년5월   Iglesia Senobi개척.

1997년  3월   Iglesia Hermosa 개척 

2004년  5월   Iglesia Bethania 개척

2004년  7월   Iglesia Bethel 개척

2005년  7월  Iglesia Calvario 개척

​학교 & 교육 선교사역
단기선교사역

1990년부터 미주에 있는 여러 교회들로부터 단기선교팀을받아 함께사역을 하며 짧은 기간이지만 선교사의  삶과 사역을 나누고 있다. 그도안 여러 교회팀들이 다녀갔다. 청년 대학생팀과 청소년팀들이 방문하여  사역을 한 후 선교사로 헌신하는 경우 가 많았다. 이들 헌신자들이 선교지로 나가기 위해서는 교회에서 선교사로 파송해야한다.  따라서 한인교회에서 선교운동이 일어나기 위해서는 교회 리더십들의 헌신이 요구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청년 대학생팀뿐아니라 교회의 리더십들(목사, 장로,집사등)을 단기선교팀으로 초청하여 함께 사역하고 있다.  .매년 더 많은 다양한 팀들을 기대한다.

Korean
Dominican
MissionS, INC

1-809-548-1524/ 1-809-330-0499

kodomi88@gmail.com

Calle Guarocuya #3,

 Barrio Americano,  Los Alcarrizos ,
Santo Domingo Oeste

Republica Dominicana

  • White Facebook Icon

@2017 by Korean Dominican Missions, Inc.